본문 바로가기
일상정리

[울산삼산동 카페 커피퍽puck] 직접 로스팅하는 삼산동 카페 커피 퍽 puck(퍽)

by 쏘니 티스 2021. 11. 3.

 

 

한적한 삼산동 뒷거리를 선호해서 자주 다니는데

어느날 부턴가 사람들이 줄을 선 가게가 보입니다

줄 서 있으신 분에게 뭔 행사를 하냐고 했더니 이집 커피가 그렇게 맛이 좋다고 합니다

 

그래서 저도 줄서봅니다

커피한잔 하기 좋을 울산 삼산동 커피퍽입니다

 

위치는 현대백화점 외부 주차타워 뒷쪽에 있습니다

어지간히 자신 있지 않고서야 커피 가게를 차리기 쉽지 않은 장소입니다

그런데 이곳에 줄까지 설 정도라니 궁금합니다 궁금합니다

 

커피 가격또한 합리적으로 보입니다 

안에서 마시는 장소는 따로 보이지 않습니다 

테이크 아웃만 가능 한거 같은데 제가 한번 먹어보겠습니다

 

와우~

로스팅을 직접 하시네요 ㅎㅎ

커피를 직접 볶는곳은 많습니다 맛까지 보장되는 곳은 잘 없습니다

탄냄새만 그냥 나는곳도 많이 있습니다

 

사장님은 상장을 걸어놓으셨네요

우수하고 훌륭한 커피를 선보이셔서 상장을 수여한다고 되어있습니다

믿을만해 보입니다 제가 한번 먹어보겠습니다

 

가격또한 합리적입니다

커피는 한잔에 2000원 음료는 3000원 라떼류를 엄청난 가격에 팔고계십니다

오셔서 한잔 사가시는 분은 잘 없습니다

 

기본 2~3잔에 양손가득 들고가시는 분까지

앞에 대기자가 3명 뿐이 였는데 기다림이 상당했습니다

오시는 분들은 대기시간이 있을 수 있으니 마음의 준비를 하고 오세요

밀크쉐이크 기계인가요? 기타 빵종류 들도 있습니다

입이 심심하지 않고 있을껀 다 있습니다

블랙으로 한잔 주문했습니다

내려지고 있는게 제 커피입니다

종이 컵이 생각보다 작습니다

그래서인지 맛과 향이 진하고 묵직합니다

 

연한 커피보다 진한맛을 좋아하시는 분들에게 추천합니다

저에게는 딱 맞아서 자주 찾아갈 것 같습니다

삼산동에 좋은 커피숍이 생겼습니다 마음에 듭니다

삼산동 오시는 분들은 커피퍽에서 따뜻한 커피 한잔 드시면서

쇼핑을하거나 거리 구경을 하셔도 좋을것 같습니다

이상으로 합리적인 가격의 좋은 맛을 내는 커피 먹에대한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댓글